2020년 6월 2일 화요일

피츠버그 기념품 pittsburgh souvenir


피츠버그의 풍경을 주물에 그려넣은 이런 장식품, 떠나는 분 선물 하기에 좋죠.
이런 장식품을 로스팍 몰에 있는 기념품 가게에서 샀었는데 요즘은 구입이 어렵지요.
아마존에서 몇종류는 구입 가능해요. 물량은 많지 않아요.
이 회사 이름이 Wendell August


회사이름과  피츠버그를 치면 제품들이 떠요.
회사 홈피 가면 더 다양한 제품들이 있구요.
철강도시 피츠버그라 이런 주물이 옛날부터 유명했다고해요..
떠나는 분 선물용 구입하실때 참고하세요.
스벅에서 나오는 도시 시리즈 중  피츠버그 컵도 부담 없는 선물로 좋죠.
저는 하얀 사각 그릇에 피츠버그 주요 명소를 그려넣은 것도 예쁘던데 그건 스트립디스트릭트의 in the kitchen 이나 소겔팜의 기프트솹에 있는거 봤어요. 소겔팜은 6월 10일에 오픈한다고 하네요. 인더키친은 오픈한거 같구요.

업데이트~
인더키친 다녀왔어요. 안에 들어가 본건 처음인데 잘 정돈되어 있고 예쁜 상품 많았어요.
피츠버그 하얀접시 기념품도 사이즈별로 다 있구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