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중 로마서. 로마서 중 8장이라더니, 로마서의 백미. 황금장인 8장.
그 유명한 주옥같은 구절들...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을 수 있으리요. 환난, 곤고,핍박,배고픔,헐벗음,위험, 칼이랴...(35절)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도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우리를 끊을 수 없습니다.(39절)
하나님께서는 미라 정한 그들을 또한 부르시고 부르신 그들을 또한 의롭다하시고 의롭다하신 그들을 또한 영화롭게 하셨습니다.(30절)
우리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곧 그분의 뜻을 따라 부르심을 받은 사람들에게는 모든 것이 협력하여 선을 이루는 줄 압니다.(28절)
현재의 고난은 앞으로 우리에게 일어날 영광과 족히 비교할수 없음(18절)
성령께서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십니다. 우리는 마땅히 무엇을 기도해야할 지 알지 못하지만 오직 성령께서 친히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해 간구하십니다.(26절)
우리가 먼저 하나님을 사랑함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먼저 우리를 사랑하셨고 예수님을 통하여 끊을 수 없는 사랑을 보이셨습니다. 찐 사랑. 완전한 사랑을...
우리는 연약하여 수시로 넘어지지만 우리의 연약함을 아시는 성령님께서 우리를 위해 간구하시고 우리를 이끌어주시기에 다시 일어납니다.
현재의 고난과 비교할 수 없는 영광을 바라보며 보이지 않는 소망을 품으며 나아가오니 모든 것이 협력하여 선을 이루는 삶 되도록 이끌어주소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