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4일 화요일

샘즈 해물 모듬전



샘즈애서 산 해물 모듬. 
가격은 싼데 맛이 있을런지 의심스러웠는데요 해물전을 부쳐보았는데 한국마트에서 해물 모듬 사서 했던 거랑 비슷하네요.
단 저는 맛살이 넘 맛없어보여 다 뺐어요. 맛살이 안들어가고 다른 재료만 넣어서 만들었어요.

파 듬뿍 넣고 계란을 반죽에도 섞었지만 하나 풀어 부칠 때 위에 덮어 주어 색을 냈어요.
국간장을 살짝 넣으면 맛나다 들은거 같기도 한데 깜빡 잊고 부침가루만  풀어서 그냥 했어요.
간장 맛나게 만들어 찍어 먹으면 먹을만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