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2일 토요일

블루 에이프런( Blue Apron) 오더 2






또다른 블루 에이프런 밀 키트의 음식.




그릇에 담은 모습이 양이 작아 좀 다르지만 맛있었어요.
닭고기를 소스 찍어 먹었는데 맛있네요.
콜러드 그린을 익혀 사과등과 같이 만든 그린 사이드 디쉬가 생각외로 맛있었어요. 나물 먹는 느낌.
콜러드 그린으로 된장으로 묻혀 나물처럼 만들어 먹은 적 있는데 그 느낌 나네요.
핼로 프레쉬도 이런 회사인데 다음엔  그쪽 쿠폰 찾아서 함 오더해봐야겠네요.
이 음식도 조리시간 한시간 넘게 걸린듯요. 애들이 만들었어요.
소금양등은 조절할수 있어서 완제품보다 건강에 좋고....괜찮네요.



댓글 4개:

  1. 밀키트에 도전해 봐야지~~

    답글삭제
    답글
    1. 외식 못하고 장보기도 신경 쓰이는 요즘 딱인거 같아요.

      삭제
  2. 마켓컬리라는 앱이있는데 젊은사람들한테 짱이라고소문났대 새벽배송에 원하는유명한식당밀키트까지 문제는 약간비싸고 얼마이상주문해야 무료배송도전해보고싶긴한데 이모부 입맛이까탈스러워망설여지네

    답글삭제
    답글
    1. 예쁜이모랑 상의해서 구입해서 나누면? 우린 식구 수가 많으니 위험 부담이 좀 줄어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