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9일 토요일

치킨 너겟( chicken nugget)



닭을 우유와 칠리올리브오일에 하루밤 재운후 빵가루 묻혀 에어 프라이어에 튀겼어요.
기름에 튀긴거보다 훨 담백하네요.


닭을 백숙처럼 삶아서 소스 찍어 먹는 음식과 같이 두 종류 닭고기를 4가지 소스에 찍어 샐러드랑 같이 먹었어요.
왠지 건강한 느낌이고 맛나네요.


댓글 5개:

  1. 에어플라이어가 요긴하게쓰인다는데 집안에 물건늘어나는게싫어서 꾹참고있어. Tv프로그램중에 펀스토랑이라는게 있는데 거기서 류수영이란 탈랜트가 만든치킨이 있어 우승하면편의점에 출시되는데 완판이었대 나도오늘 도전해보려고~~닭요리는 맛이없을수가없는 불변의진리

    답글삭제
    답글
    1. 젤 작은 거 샀더니 불편하네요. 바닥에 깔아야지 두겹하면 잘 안되어요. 이 만큼 만드는데 몇번 돌렸을거예요. 한별이가 아침부터 만들더라구요.

      삭제
    2. 에어프라이어 안 사도 될거 같아요. 건강에 안 좋다는 얘기도 있구요.

      삭제
  2. 닌도 어제 파프리카 가루 뿌려서 튀겼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