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18일 목요일

양배추 토스트




흔한 길거리 음식이라고 하는데 제가 한국을 떠난 이후 개발된 음식인지라 오리지말을 먹어볼 기회는 없었고 친구집에서 해준 거 먹어본 기억이 있네요.
직접 해보니 쉽고 맛있네요.
양배추 썰어서 계란 풀어 섞고 소금 후추 간해서 부칩니다
빵은 버터를 두르고 앞뒤 노릇노릇 굽구요.
빵 위에 양배추계란 부침을 올리고 
케찹과 머스터드를 뿌리고 그 위에 빵을 덮은 후 먹으면 됩니다.
예전 친구집이서는 설탕도 뿌려주었던 듯한데요. 다른 버전이었던 듯.
저는 이 유투브 보고 만들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