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20일 토요일

녹차 크레이프 케잌


여러겹의 크레이프를 쌓아서 만드는 케잌.

먼저 녹차를 넣은 크레이프를 많이 12장 이상 부쳐내었어요. 그 다음 생크림 위핑 한것을 한켜 한켜 발라주면서 쌓아올리구요.

랩으로 잘 싸서 서로 붙어 잘라도 흐트러지지 않도록 고정시켜서 냉장고에 두시간 넣어 두었어요. 운반 과정을 조심 조심 하느라 여러 장치를 하여 랩을 했네요.


위에 녹차가루를 채로 쳐서 뿌려주면 완성.
레이디 M.  이라는 크레이프 케잌 유명한 뉴욕의 제과점이 있지요? 그 집은 한피스에 8불 이상 하는데 엄청 얇게 여러겹이고 질감이 우리가 만드는 이것과는 달랐던거 같아요.
대충 그 기분 내면서 먹었어요.






댓글 4개:

  1. 와 ~~아이디어굿굿!!!나도꼭 해봐야지

    답글삭제
  2. 어머!
    내가 제일 좋아하는 케익!
    나도 해보고 싶지만 자신 없다.

    답글삭제
    답글
    1. 레이디엠 한국에 들어왔죠? 그 맛에는 많이 못미쳐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