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3일 토요일

계란 품은 빵


이스터라 특별히 만든 빵.
이탈리안, 그맄 스타일의 빵이라고 하네요.
먼저 계란을 색소에 담가 물을 들여요. 날거를 그대로요. 


빵을 위한 반죽을 해서 요렇게 모양을 만들어요.


이차 발효 시켜고 위에 계란물 입혀서 구웠어요.
계란을 오븐에서 익히는 것은 처음 보는지라 저 속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계란 잘 익었어요.

레서피 링크 겁니다. 초코칩 넣은 빵을 만들었는데 우린 그냥 빵. 
빵이 맛있었고 원래 그냥 빵으로들 만든다고 하네요.
레스토랑에서 먹을 때는 메인 식사 전, 빵으로 나왔다네요. 큰딸이 뉴욕에서 레스토랑에서 먹어본적이 있다고 만든겁니다. 뉴욕은 온나라의 음식이 다 모여서 엄청 다양한듯요.
빵 묻은 계란으로 장난을...





댓글 3개:

  1. 이걸너네가만들었다고? 믿을수없네

    답글삭제
    답글
    1. 큰딸이죠. 일일이 그렇게 밝히기도 뭐라고... 영어레서피 링크는 백퍼 딸들이...

      삭제
    2. 다시 읽어보니 제가 한걸로 보이게 썼네요. 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