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15일 월요일

드라이어 구입 후기

세탁기는 아니고 드라이어만 구입했는데요
셋트로 사는게 싼데 10년전 동시 구입한 LG 세탁기는 무사한데  삼성 드라이어가 고장나서 드라이어만 구입하면서 LG가 오래가네 싶어 LG로 구입.
홈디포, 로우즈, 코스코 가격을 비교해 보았어요.
가스 보다 전기가 100블 정도 싼데여 3곳 가격이 비슷하게 제시되어요.
그러나 사실은 코스코가 가장 좋은 딜인데요
워런티가 1년이 아니라 2년이고 구제품을 가져가는 서비스, 설치비등 다 포함 가격이예요. 
홈디포나 로우즈는 체크아웃에서 자세히 가격을 보면 설치용 도구 구입해야하고 기존 제품 haul 비 따로 받아요. 70~80불 정도 가격이 올라가죠.

제가 산건 중급 정도의 LG 제품인데요, 코스코에 없는 제품이라 홈디포에서 샀어요.
코스코는 세트로만 팔더라구요.
디른 제품으로 와이파이 연동되는 더 한등급 위의 제품이 있었고 관심 있었는데 조작하는 판넬이 뒷쪽으로 올라와 있어서 드라이어 위에 이것저것 올려 놓으면 가려지길래 공간 활용이 안 좋아서 디자인 문제로 패쓰했네여.

홈디포에서 구입할때는 자이언트 이글에서 홈디포 기카를 사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고 그 기카로 홈디포애서 구입하면 절약이 되어요.

배달에 2~3 주일 걸리네요. 



댓글 4개:

  1. 잘샀네 가전은 삼성 LG 둘다써보니 삼서은 디자인이다양하고 가격대도 다양 LG는 내구성에서 앞서가는듯 그래서...나는 결국에는 삼성사게되더라
    흑흑

    답글삭제
    답글
    1. 한국제품이 디자인이 예쁘더라고요. 내구성과 디자인 사이의 갈등 이해 되네요.

      삭제
  2. 가전 제품 바꾸는것도
    머리 써야 되는 구나.

    답글삭제
    답글
    1. 여긴 맥도널드 주문도 다양하니 선택장애 있는 사람 살기 힘들어요. 뭐든 길이 넘 여러가지…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