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23일 수요일

시애틀의 향기







유리공예 뮤지엄인 Chihuly Garden and Glass


이 스시집은 유명 세프가 독립하여 낸 집인데 4시반부터 줄서도 오마카세 테이블은  꽉 찼다고 하네요. 스시 카시바 Sushi Kashiba, 넘 맛있었데요.



이 초코렛은 오바마 전 다통령이 좋아한다는 초코렛. 스모크드 솔트 카라멜 밀크 초코렛이 그의 페이버릿이라네요.

커피의 도시 시애틀. 아무 커피나 사와서 마셔도 맛 괜찮네요.
식구가 다녀왔는데 저는 사진으로만 시애틀을 즐겼네요. 시애틀은 역시나 비가 20분 내리다 그치는 식으로 내리고 관광객만 우산을 쓰고 현지인들은 비옷 입고 다닌다 하네요.
다들 여름이 너무 예쁘다는 얘기들을 하고
자유롭고 개인주의 적이라 처음가면 사람 사귀기는 좀 어렵다고들 하는 도시.
못 가본 도시인데요, 
시애틀에서  사온 커피와 초코렛으로 잠깐 시애틀의 향기를 엿봤어요.







댓글 4개:

  1. 유리공예가 실제로보면 눈부시게 아름다울것같아 스시.초코렛.커피까지 완벽한 여행이었군

    답글삭제
    답글
    1. 그 뮤지엄이 시애틀의 꼭 가보아야할 곳으로 꼽히는 곳인듯요. 일인분으로 다닐 수 있을 때 맘껏~

      삭제
  2. 스타벅스 1호점 있는 곳?
    시애틀은 나도 가서 걸어 보고 싶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