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24일 목요일

쇠고기 화이타 이용한 김밥

샘즈에서 파는 비프 화이타를 이용하여 만든 김밥. 고기를 불고기 양념하는거 대신 사용했는데 훨 간편하고 맛은 그런대로 괜찮아요. 후추와 소금 양념으로 그릴에 구운 맛인데 간을 좀 더 해도 되고 저는 참기름 넣는 불고기 양념의 냄새를 외국인들이 싫어할수도 있다고 하기에 그냥 그대로 사용해서  김밥으로 도시락 싸주니 간편하고 좋으네요. 비프 화이타 사진 올립니다.

또 고기 부스러기를 넣어서 유뷰초밥 양념에 섞어서 소고기 들어간 유부초밥을 만드니 그도 괜찮네요. 샐러드 위에 프로틴으로 올리기도 하고. 용도 많아요. 우리집 필수템 될듯요.

댓글 3개:

  1. 코스트코에 있어?
    용도가 좋다.

    답글삭제
    답글
    1. 코스코 가시면 함 찾아보세요. 있을법 한데 모르겠네요. 잡채에 넣는 고기도 이거로 그냥 넣었어요. 여러모로 쓰임새가 많네요.

      삭제
  2. 샘즈에 있다고?
    김밥에 햄대신 넣으면 좋겠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