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6일 수요일

빠른 배송, 울타리몰 주문


한아름에서 보기 힘든, 지역 특화된 상품, 좀 고급진 먹거리를 쇼핑하기 좋은 곳인데 다음날로 바로 배송해준다고 하고 점점 좋아지네요.
단점은 무료배송 최저 오더 가격이 높아요.
그러나 회원 가입해서 두번까지는 혜택이 많으니 해볼만해요
친구초청하면 각각 10불씩 혜택있고 첫주문엔 100불 이상되면 무료 배송되어요.
첫주문은 30블 포인트가 적립된다고 하니 40불을 포인트로 확보하면 그 다음 두번째 주문까진 혜택이 좋아요.
떡이 해동하면 바로 말랑해서 먹기 좋게 와요.
이외에도 오징어순대, 도라지정과등 흔하지 않은 특화 상품들이 있구요. 
첫주문은 두제품까지 특가로 0.95에 사는 이벤트도 있어서 오징어순대와 꼬막비빔을 그 가격에 샀어요. 상품이 없으면 못 받을수도 있다고 했는데 다행히 두개 다 잘 왔어요.

이젠 인터넷 배송으로 한인 인구 많은 대도시 못지 않게 혜택을 누리며 살수 있네요.

업데이트~
와 초고속 배송에 도착도 넘 빠른데요. 3일 된거 같은데 벌써 도착했어요.
아이스박스에 담겨 잘 왔네요.

떡 넘 맛있어요.
퀄러티 컨트롤 제대로 되는 듯요. 해동하면 말랑말랑 바로 만든 듯 신선해요.
낙지연포탕, 낙지가 말랑 말랑 부드럽고 맛 괜찮았어요. 순대 괜찮았어요.
꼬막장은 조미료 맛 좀 나서 그냥 그랬고요. 

댓글 2개:

  1. 미국속의 한국이네 나도요즘 온라인장보기에 빠졌어 어제오후에 주문한 신선식품이 새벽6시에 문앞배송 배송의 빠름과편리함에 매번놀라고있어 여기도포인트는기본이고 할인쿠폰도있고 요즘은 쿠팡잇츠이용해 음식도 배달해먹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