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13일 수요일

방수 돗자리


이렇게 가방처럼 접히고 앞뒤로 포켓이 있고 보통 토트백 사이즈예요.
펼치면 사이즈가 16배로 늘어나는 돗자리인데요 방수 되고 세척 가능해요. 152 센치× 182 센치 이네요.
그 담요로 유명한 Pendleton 브랜드 제품.
코스코애서 샀어요. 5불 할인하여 20불 정도.
여름에 비치갈때 잘 쓸거 같아요. 


댓글 4개:

  1. 공원 나들이 갈때
    좋겠다.
    나이드니 피크닉 용품이 필요 없어져요.

    답글삭제
    답글
    1. 여긴 한국처럼 돗자리 깔리 보다는 접이 의자를 많이 사용하니까 돗자리를 잘 안팔아요. 큰 타올 깔로 그냥 그러는데 이젠 이런거도 파네요.

      삭제
  2. 엊그제 서울숲갔더니 돗자리축제더라 오랫만에 날씨좋고 벚꽃피니 다들 잔디밭에 돗자리깔고있던데 나이먹으니 그것도 안되네 있는돗자리 다못쓰고 죽을판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막내가 한강변에서 배달 음식 시켜 먹는 사진 올렸는데 주변에 돗자리 인파. 젊어서 다 못해본게 아쉽.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