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5일 금요일

노스 파크 보트 타기

노스 파크에 있는 호수에서 보트 타기를 했는데 맨날 보기만 하다가 드뎌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타보았어요. 2인용 보트 한시간 대여하는 데 23불인가 했던 듯요.한시간 대여하면 딱 맞아요.
때 마침 연꽃이 피어있어서 정취있는 보트 놀이였네요.
날씨가 흐려서 덥지 않아 오히려 좋았구요. 강이.아니라 호수라서 물 흐름이 없으니 전혀 어렵거나 위험하지 않았어요.
구멍조끼 입고 탔구요.
날씨 좋은 날은 예약잡기 쉽지 않을 듯요.
이렇게 손쉽게 즐길 수 있는데 그동안 왜 한번도 안했을까 싶네요. 좋았어요.




댓글 2개:

  1. 동네에 그런곳도있어? 연꽃이 아니라 수련 모네의 그림에나오는~~ 모처럼 즐겼구나

    답글삭제
    답글
    1. 아 다른거예요? 차로 20분 거리 동네 파크가 좋아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