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24일 일요일

교회 식사 : 300인분 생야채 비빔밥

밥양은
쌀은 큰국그릇 싹 깍아서 4개로 한솥으로 하고 총 4 솥을 했어요.국 그릇 하나에 20인분이라고 하네요.

야채는 리스코랑 디포에서, 무우는 제외.
로메인  1박스, ( 2박스 했는데 너무 많이 남음)
오이 1 박스,
무우 1 박스,
당근  25 파운드 한 팩
간고기는 코스코애서 40 파운드 구입.
계란 2박스

무우는 기계를 이용하여 국수 뽑 듯 길게 뽑고 오이와 당근도 기계로 채 썰었어요.

고추장 양념
고추장 3 킬로 2통, 사과 10개, 올리고당 반통

간고기 양념 
킹코만 간장 반통, 올리고당 반통, 미림 큰거 반통, 참기름.

비빔 간장은 조금만 만듦. 참기름 깨소금 올리고당

아침 8시에 여자 7명 남자 2명 모여 다 완성.
가격은 $ 360 +more ( 그릇값 별도)

고추장만 맛있으면 야채가ㅜ신선해서 맛있었어요.
무우가 제철이랑 맛났어요.

댓글 2개:

  1. 주말마다 교회에서 음식나눠먹는게
    일상이니? 대단한 수고와 봉사다
    만들사람들 같이먹는사람들 모두 복받는다

    답글삭제
    답글
    1. 우리 셀 턴이라 잘 끝내고 나니 뿌듯했어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