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19일 화요일

성경통독 9/19


시편(시) 73장 - 12. 볼지어다 이들은 악인이라 항상 평안하고 재물은 더 하도다
(악인의 형통을 보고 흔들리는 마음.)

14. 나는 종일 재앙을 당하며 아침마다 징책을 보았도다
(하나님 믿고 살지만 악인은 형통한데 힘들기만 한 상황)

17. 하나님의 성소에 들어갈 때에야 저희 결국을 내가 깨달았나이다
(지성소에 들어가 믿음의 눈으로 볼때에 깨달아지는 진리)

20. 주여 사람이 깬 후에는 꿈을 무시함 같이 주께서 깨신 후에 저희 형상을 멸시하시리이다
(이 세상 보이는 것이 실제가 아니라 꿈같은 것이고 깨어나서 만나게 되는 진실한 세상, 그것을 바라봐야한다고 깨닫는 모습.)

28. 하나님께 가까이 함이 내게 복이라 내가 주 여호와를 나의 피난처로 삼아 주의 모든 행사를 전파하리이다

아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