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21일 토요일

커스텀 제작한 케잌, Amy's bakery


사진을 보여주고 이렇게 해달라 요구하면 그대로 해주어 커스텀 제작한 케잌이예요.
생크림 케잌인데 이렇게 표면이 매끈하게 나오는 솜씨가 놀랍네요.
커스텀 제작이니만큼 가격은 비싸요.
80불.
안에 딸기와 포도가 들어간 생크림 케잌.
포도를 넣는다는 것이 신선했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이단, 삼단 케잌도 만든다고 하니 특별한 날을 위해 이용할 만해요.
위쳇으로 주문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니면 직접 가야겠죠? 사진을 보여주어야하니.




3층 케잌.
2층으로 했으면 조금 가격이 내려갔을수도 있겠다 싶어요.
모양과 맛 다 훌륭했어요.
달지 않고요.
핏대 켐퍼스에 중국 학생들 많은데 그들은 위쳇으로 주문하고 배달로 빋는다 하더라구요.
배달은 저녁시간에만 되는듯요.

베이커리 자체는 허름한 편.
몇년 전에 가보고 블로그에 올린 글 있네요.
그 사이 많이 발전 했을 수도 있는데 만두도 팔고, 전문 베이커리로 깔끔 화사하게 꾸민 그런 가게는 아니에요.
이번의 주문 제작 케잌은 많이 만족스러웠어요.

댓글 2개:

  1. 커스텀 시대야 커피도 아트라테가 있다던데 원하는그림보여주면 우유거품으로 표현해준대

    답글삭제
    답글
    1. 아트라테, 수준 높아야할 듯요. 순간에 그리는거라. 손재주 좋은 사람들 부러워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