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25일 토요일

계란말이용 팬


한국산 계란말이용 사각팬을 블프 세일을 하길래 장만했어요. 홈구즈에 더 싸게 나오가도 한다는데 그걸 기대하긴 어려울거 같아  아마존애서 샀어요.
김 한장 사이즈랑 똑 같아요.

한쪽 끝은 직각이 아니라 비스듬하게 경사를 줬네요. 사용하기 편하게 만들었네요.
함 계란말이를 만들어 봤어요.


모양 잘 나오고 만들기 쉽고.
계란 8개를 썼나? 암튼 많이 써서 크게 만들었는데 만들기가 훨씬 쉽네요.
저녁 상차림이 쉬워졌어요 
냉우동 샐러드 소스가 남아있어 냉우동 대신  도토리묵을 쑤어 섞었는데 괜찮았어요. 청포묵이 더 나을거 같긴해요.


댓글 2개:

  1. 도구때문에 요리는나날이 진화하게되더라 나도 사각팬으로 계란요리 많이하고있어 양배추샌드위치 많이하고있단다

    답글삭제
    답글
    1. 아 여러가지 가능하네요. 함 해봐야겠어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