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27일 수요일

홍합 파티

코스코애서 한팩 큰거 사다가 홍합 미역국, 홍합 파스타, 홍합 크림 스프? 등 다양한 요리를 했어요.



위핑 크림  많이 남아 있어서 크림 숲 만들었는데 화이트 와인, 위핑 크림, 마늘 넣어줬고 밀가루로 걸죽하게 만들었어요.

파스타는 미늘을 볶고 거기에 파스타 낳고 볶다가 홍합국물 두국자 넣어서 파스타이 맛이 배기 하고 나중에 홍합 넣어서 더 볶았어요. 파슬리 가루 좀 뿌라고요 

다 맛있었어요 

크림 수프 찍어 먹는 빵은 집에 ㅆ는 빵을 그낭 썼는데 이 빵 보다는 바게트빵류처럼 다른 것이 안 들어간 플레인한  빵들이 훨 나은 듯요.
너트류, 말린 베리류등과는 맛이 어울리지 않았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