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버에서 한국 가면서 샌프란에서 환승했는데 환승 시간이 1시간 20분 인 표를 예매했어요.
피트버그에서 출발은 제시간에 했는데 도착해서 10분 정도 늦어졌는데 환승에 문제 없이 잘 갔어요.
E에서 내려서 G로 찾아갔는데 이삼십분 정도 걸렸어요. 국제선 보딩이 워낙 일찍해서 보딩 시간 전에 도착하지는 못 했지만 룹이 뒤였기에 전혀 문제 없었어요.
G가 가장 킅이라서 긴 복도를 통해 걸어가는 시간이 제법 걸렸어요.
United Airline 이었는데 라운지가 몇개나 있었어요.
공항이 크지 않아서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