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0일 금요일

디즈니 온 아이스 공연 disney on ice



너무 오래만에 블로그 엎데이트하네요.
멜론 아레나가 지금 허물어지고 있죠?
그 옆에 Consol Energy Center가 있는데 거기서 디즈니 온 아이스 공연이 있네요.



디즈니 아이스 공연은 바야흐로 17년전 쯤 부산에 내한 공연 온 것을 본적이 있어요.
그 때 참 멋있었거든요. 지금은 그 때 보다 훨씬 더 좋아졌겠지요.
디즈니 좋아하는 연령대 자녀를 두셨으면 가볼만 합니다.
2월 29일 수요일 저녁부터 3월 4일 일요일 저녁 공연까지 있네요.
이번 공연의 타이틀은 100 years of magic 이므로 거의 모든 디즈니 캐릭터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17년전 제가 본 건 백설공주 였는데요, 스토리 라인이 있으니까 연극보듯, 뮤지컬 보듯 무대 장치와 더불어 "쇼우" 이면서 동시에 "극" 을 보는 것 같았는데
이번 타이틀은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티켓 구입은 ticketmaster.com이 편한거 같네요. 가격도 싼 거 같구요.
요일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