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22일 토요일

타이 음식점 스마일링 바나나 맆, Smiling Banana Leaf



테이블 몇개 안되는 작은 음식점인데 분위기 깔끔하고 단골 손님 많은 듯 했어요.



국물 국수는 퐈랑 비슷한 맛이 나는 게 있었어요. 국수가 더 굵었고 메콤하니 맛있었어요. 국물 국수 메뉴 중 첫번째 꺼 입니다.
날씨 추워지면 생각나서 가끔 가게 되는데, 이 블로그에 소개한 타라도로 커피점이랑 걸어갈 거리라 세트로 이용하게 되네요. 
점심 식사는 가격이 싼 대신 양이 작아요. 일인분으로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커리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홈페이지 링크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