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6일 토요일

한아름마트 온라인 주문, 맛된장

1.한아름 마트 온라인 이용

한국 식재료 장보기가 수월치 않은데,
한아름 마트 온라인 주문 해보셨나요?
첫번째 주문은 쉽핑이 프리라서 함 해볼만합니다. 사실거 좀 모았다가 프리 쉬핑으로 주문해서 문앞까지 배달되면 받기만하면 되니 괜찮았어요.
Hmart.com 에서 계좌열고 프리쉬핑 쿠폰 이용하면 됩니다.




그런데 좀 평범하지 않은 아이템은 약간 혼동도 발생하는 거 같아요.
마른 버섯을 주문했는데 가격이 쎄길래 양이 많게 포장된 것인 줄 알았는데 받아보고 제가 생각한거의 반의 반도 안되어 놀랐어요.
최근 워싱턴의 마트에서 직접 확인해보니 제가 받은 것과 같은데 훨씬 가격이 싸더라구요.
이미 시간이 많이 흘러 항의하기도 어려울거 같아 그냥 넘어 갔지만 기분은 좀 별로 엿어요.
주문하실 때 가격이 이상하다 싶으면 용량등 꼼꼼이 챙겨보세요.

김치나 양념한 고기 같은 것은 냉장이 잘 되도록 포장하여 쉬핑하기에 쉬핑비가 좀 많이 붙어요.
그러나 선물 할 곳이 있으면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업데이트~
요즘은 50불 이상이면 다 프리쉽입니다.

2. 간편하게 요리하기 편한 맛된장

맛있는 된장을 발견하여 소개해 봅니다.
코스코에서 산 치킨 브로스 국물에 이 된장을 풀어서 된장국을 끓이니 멸치 다시 내지 않아도 맛있는 된장국이 끓여지네요. 이용해 보시길..
피츠버그내 마트에서 샀는지는 기억이 잘 안나네요. 워싱턴 간 김에 산거 같기도 하구요.
최근에 서울마트 가서 이 된장 상표가 있나 봤더니 있더라구요.

우리 식구들 다 좋아하기에 자신 있게 소개드립니다.'
약간 매콤한 맛도 나요.
고추 썰어 넣어 끓이면 좋겠지만 그러지 않아도 약간 매꼼하니 고추 넣은 듯한 맛이 나요.
큰 포장으로 나오지는 않고 작은 포장으로만 나오는 거 같아요.
아무래도 그냥 된장 보다는 조금 비싸구요.

댓글 1개:

  1. 이런 요리 팁 너무 좋아요, 치킨 브로쓰를 국물로 쓸 생각을 한번도 안해봤는데, 늘 육수내고 힘들게 했더니 이런 좋은 방법이! 꼭 해볼께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