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6일 일요일

유명 제품 할인 매장, 마샬과 티제이멕스

마들이 많이들 좋아하시는 매장인데 유명 메이커 제품들을 할인해서 파는 곳이예요. 옷 그릇 침구류 가방 주방용품등을 팝니다.
한국에서 일이년 머무시다 가시는 분들이 참새가 방앗간 들르듯 애용하시는 곳이지요.
Marshall 과 T.J. Max 이외에 최근에 피츠버그 북쪽의 맥캔들리스 크로싱 몰에  Home Goods 가 새로 열었지요. 크랜베리 마샬 옆에도 곧 오픈 한다고 하네요.



Home Goods 는 그릇 주방용품과 홈 데코레이션 침구류 가구 카펫등을 파는 곳이예요. 마샬 티제이맥스에서 옷이 빠지고 가정 용품들이 훨 많이 보강된 곳이라고나 할까요.
이 세 스토어는 같은 TJX 리워드 카드를 제휴맺고 있어서 그 카드를 사용하면 5%가 리워드로 쌓이고 20불이 되면 우편으로 20불 상품 사용권이 배달되어 옵니다.
상품권은 이 세 스토어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합니다.
할인 매장이다보니 갈때마다 물건이 바뀌어 기대한  것이 빠지고 없을수도 있기에 자주 들르다보면 좋은 물건을 싸게 살수가 있어요.
한국분들이 좋아하는 물건들은 금방 금방 빠져버리기 일쑤이기에 인근 한국 사람들 적은 지역의 이 스토어들을 찾아 원정 쇼핑을 하시는 경우도 있더군요.

~~업데이트
크렌베리 홈구즈 오픈한지 한참 되었어요.
로빈슨타운에 있는 홈구즈가 물건은 젤 많은 거 같고 이 홈구즈도 근처 코스코 갔다가 오는 길에 옆의 마샬과 더불어 가끔 들러보게 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