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3일 목요일

비싼 코스요리를 할인가에.. 레스토랑윜

며칠 전에 올렷는데 뒤로 밀려 다시 올려요.
대도시에만 있는 줄 알았더니 피츠버그에도 Restaurant  Week 이 있네요.
올해는 8월 10일부터 16일이네요.
유명 레스토랑들이 이 기간에는 특정  런치나 디너 메뉴를 평소 가격보다 싸게 선보입니다.



뉴욕 같은 곳은 워낙 비싼 레스토랑이 많고 할인 폭이 큰 편이라 코스로 싸게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므로 빨리 예약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치기가 쉽죠.
피츠버그는 그닥 할인 폭이 큰거 같지는 않네요.
인터넷으로 이 행사에 가입하고 있는 레스토랑들 검색이 가능하고 예약도 가능합니다. 아직 메뉴와 가격을 정하지 않은 레스토랑들도 많네요.
평소 가보고 싶었으나 가격이 쎄서 망설였던 곳, 이 기회를 함 이용해보시길....
여기를 클릭하시면 참가하는 레스토랑의 리스트와 가격을 볼수 있습니다.
대체로 저녁식사 35불 선입니다.

댓글 2개:

  1. 알찬 정보들 공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몇년만의 첫댓글 넘 반갑네요. 감사해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