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1일 수요일

자동차 보험에 대학생 자녀 추가

드라이빙 퍼밋으로 운전을 배울때는 보험이 없어도 되지만 면허를 따면 즉시 보험을 들어야 운전대를 맡길 수 있는데요, 둘째 아이가 운전 면허를 따면서 보험료가 얼마나 올라가는지 쿼트를 받아보았어요.
저희 차가 2대인데 2008년형 오래되었고 마일리지도 많습니다. 성인3명이 차 2대 운전하는걸로 하니 일년에 보험료가 기존 보험료보다 700불이 오르네요.
이 가격이 대학이 멀리 떨어져 있으므로 가끔만 차를 운전하는 것을 고려하여 디스카운트를 한 가격이라네요. 가까운 대학이면 디스카운트 적용이 안되므로 더 비싸진다고 합니다.



넘 비싸서 여름방학에만 잠시 보험을 넣는 것으로 다시 알아보고 그렇게 했는데 매달 나눠서 넣었던 보험료가 2배 이상 올랐어요. 150불 가까이 더 내야하네요. 방학 만이라도 3달, 450불. 겨울 방학까지 생각하면 차라리 일년 내고 필요할 때마다 이용하는게 나을 수도 있네요. 그래도 일단은 방학만 넣는 걸로 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