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일 금요일

준비 시간 20분 초간단 알밥

알밥 만들어봤는데 정말 간편하네요. 지지고 볶고 하는게 없이 금방 만들수 있고 맛나네요.
재료는 날치 알, 오이, 자반김, 깻잎, 김치,계란 넣었어요.
자반김과 알과 김치의 간으로 양념장 없이 먹는 음식이예요.



김치는 참기름과 통깨 뿌려 주물럭했구요.
계란만 지단 부치느라 조리를 했고 나머지는 잘라서 넣어주기만 하면 되어요.여기에 맛살을 넣어도 좋을거 같아요.
정말 초간단이라 많은 손님 한꺼번에 간단히 먹기도 좋아요.
그릇에 담고 젤 위에 통깨와 참기름을 뿌려 주었어요.

댓글 4개:

  1. 맘님,

    아이를 대학보내고 혼자 외로이 집에서 식사도 대충 하는둥 마는둥 하고 있었는데 때마침 이런 메뉴를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조만간 꼭 만들어볼게요!

    CMU맘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답글을 이제야 봤어요. 꼭 만들어 보셨길,,,,

      삭제
  2.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한 하루였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댔글 못보다가 오늘 보면서 저도 잊었던 알밥을 생각했네요. 마침 재료가 다 있어서 오늘 저녁 메뉴 알밥으로 저도 할랍니다. ~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