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1일 토요일

한국 건강 물품 판매하는 꽃마USA 사이트

친구네 집에서 곤드레 나물밥을 넘 맛있게 먹었는데 곤드레 나물이 넘 부드러워 어디서 샀냐 물어봤더니 꽃마 라는 온라인매장에서 샀다고 하네요. 들어가보니 건강 용품들을 먹거리, 화장품등 많이 판매하네요.
이제 나이가 드니 건강이 많이 신경 쓰이는데 함 이용해봐야지 싶네요.




곤드레 나물은 강원도 마수아표. 마수아 는 강원도 사투리로 맛있어라는 말인데 제가 강원도 사람이라 금방 눈에 들어오네요. 지금 마침 세일도 하니 함 사봐야겠어요. 그런데 프리 쉬핑은 100불이상이라야 가능하네요.

꽃마 사이트 들어가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