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3일 목요일

파네라 그로서리 배달

파네라도 배달 서비스를 하네요. 파네라에서 음식 준비하려면 그러서리 품목들이 어차피 있어야하니까 그 그로서리중 몇가지 간단한 품목을 고객이 음식과 더불어 오더, 배달 가능하게 했네요.
머리 좋네요. 파네라 입장에서는 어차피 구입하는 품목을 좀 더 구입하여 구비해 놓으면 되고 이용하는 입장에서도 편하고....
한달 이내로 날짜와 시간을 정해서 오더시켜도 되고 as soon as possible 로 하면 삼사십분 안에 배달 온다고 합니다.

배달 가능한 오더 미니멈은 5불이예요. 
딜리버리 피 $5.99 가 붙어요.
팁은 5% 10% 15% 중 선택하는데 딜리버리 피는 배달하는 사람이나 스태프에 가는 돈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러니 팁을 주는게 맞겠지요. 5불 가까이 아주 적은 양을 오더하면 팁은 2불 3불 4불 옵션으로 바뀌네요.

파네라 그로서리로 들어가서  보니, 몇가지 과일. 요거트. 음료수등을 오더할 수 있어요. 바게트,베이글,크림치즈 등을 오더해서 과일, 우유와 더불어 아침식사를 한다면 집에서 먹지만 파네라에서 먹는 듯 기분이 나겠네요.
저는 제빵기로 식빵을 이틀에 한번 꼴로 만들어 먹는데 사워도우 브래드나 바게트, 베이글처럼 내가 만들지 못하는 빵종류는 이용할 만 할거 같아요. 
지금은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우유와 빵종류 등이 많이 빠지고 없네요. 
래귤라 파네라 메뉴들도 오더할수 있고 더불어 간단한 그로서리 쇼핑도 겸하고...이용해볼만 한거 같아요.
지금 프리딜리버리 쿠폰 이용가능하네요.


We want to help make staying in easier.



Free Delivery with Your Order of $15 or More*
Enter code FREEDELIVERY at checkout.
Expires 5/15/2020.







업데이트~
오더해서 배달왔는데요, 어제 주문했고 오늘 점심시간에 배달되는 걸로 했는데 시간은 15분 윈도우로 잘 지켜서 배달왔어요. 딜리버리 프리 쿠폰 사용했구요. 문앞에 놓고 갔어요.
그런데 질이 넘 안좋아요.
치킨누들 숩이 살짝 상해서 신맛 나구요, 좀 특이한 크림치즈를 시켰는데 한달전에 유통기한 지난 것이 왔어요. 그만큼 유통이 잘 안된다는 뜻이겠죠. 
그러서리 아이템으로는 우유를 오더했는데 5월3일에 잌스파이어 되는게 왔네요. 유통기한 일주일 남은 1갤론이라 이거 다 먹을려면 일이겠네요. 가격도 싸지 않은 5불.
그래도 오랜만에 파네라 음식들 먹으니 기분전환은 되네요.
바삭한 파네라 칩, 오랜만에 먹는 베이글, 바게트, 브로콜리체다 숲은 그 맛 그대로네요.
집밥만 먹다보니 밖에서 먹는 음식이 그리웠거든요.
와잎으로 닦고 다 전자렌지에 돌려서 병균 죽여서 먹었어요.
혹시 오더하신다면 인기 좋은 파플러한 메뉴로 오더하세요.
아, 문제 있었던 숲과 크림치즈는 리포트했고 메니저가 일 시작한지 일주일 밖에 안되어 실수가 있었다고 사과 했어요. 리펀해준다하구요. 다음엔 이런일 없기를.... 물건 회전이 느려진건 맞는 거 같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