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16일 토요일

H mart 온라인 이용 3 : 건제품 오더


냉장 냉동 식품은 배달 안되어서 건제품만 오더했어요.
오더한지 10일 안된거 같은데 배달 빨리 왔네요. 쌀은 포장 아주 작은 것만 가능해요. 찹쌀 조그만거 샀어요.
꼼꼼히 잘 포장 되어 왔네요.
고추장을 오더했는데 초고추장이 온거 이외에는 다 잘 왔어요. 초고추장도 있으면 편하니까 그냥 킵 할려구요. 
오징어는 불려서 오징어 튀김을 해볼까해요. 
고추참치 오더했는데 그 사이 품절이라 안 왔어요.
배달비 50불 이상이면 프리라서 이용하기 괜찮네요.
그런데 고추장 가격 차이 2불과 고추참치 환불 12불이 잘 처리되어야할 텐데 아직 그 관계 이멜이 없어서 확인해봐야하네요.

업데이트~
일주일 후에 고추참치 환불 12불은 아무 조치를 안 하였는데 환불 되었어요. 페이팔로 지불했었는데 페이팔에서 리펀 이멜이 왔네요. 
잘 못보낸 고추장 2불에 대한 환불은 그냥 포기. 많은 가격 차이가 아니라 문의해보지를 않았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