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8일 금요일

H mart 온라인 이용 2: 김치 도착

드뎌 한아름에 오더한 김치 도착 했어요. 한달 이상 걸린 듯.
업데이트는 쉽하면 쉽했다고만 한번 오고요 아무 이멜 업뎃이 없었어요. 
그런데 쉬핑은 잘 되었네요. 김치와 멸치는 스치로폴 안에 아이스팩 5개 넣어서 잘 왔구요 나머지는 과자 종류 였는데 터지지 않고 잘 왔어요.


스치로폴을 열였더니




토바기 김치가 맛있어서 한아름 가면 이 김치 주로 사오는데 
당분간은 코로나 사태로 냉장 냉동 식품은 취급하지 않는다고 하니 이 김치 아껴 먹어여겠어요.
부침가루, 된장, 당면등을 한번 더 오더했는데 이 또한 한달 걸릴지 모르겠네요.
코로나 사태 풀려도 오더 가끔 할 거 같아요.
그런데 제가 리워드 받은거 있는데 온라인 결재에서는 그런거 사용하는 칸이 없고 또 리워드 포인트도 안 되는거 같고 그런것이 좀 아쉽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