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10일 화요일

고퀄 올리브 오일 ( high quality olive oil )

한병에 삼사십불 하는 고 퀄러티 올리브 오일을 큰딸이 샀네요.
캘리포니아에서 만들어진건데 올리브 오일 먹고 병을 고친 부부가 정성껏 만들었다고 마케팅을 하는 오일이라네요.
샐러드에 넣거나 빵 찍어 먹으려고 사봤어요. 그리하여 저녁 메뉴는 빵과 파스타로...

하나는 매운 맛이 가미되었네요. 색이 불량식품 같은데 발사믹 무려 먹으니 괜찮네요.
하지만 다시 살거 같지는 않아요. 개봉이후 4달 안에 먹어야한다고 하네요 


계란 말이에도 뿌려서...

댓글 2개:

  1. 한국에도 유명셀럽이 억는 로렌조오일이라고수입되고있어 그정도가격인것같은데 마케팅인지 진짜좋은건지 모르겠다

    답글삭제
  2. 올리브오일 효능 찾아봤더나 만병통치이데요. 저도 이게 진짜 좋은건가 싶네요. 리뷰는 좋다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