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0일 금요일

코스코 일본라면 ( costco japanese ramen )


지인의 추천으로 작은 라면 10개 들어있는 일본식 라면을 코스코애서 사뫘어요. 왠만한 일식집보다 맛나다고 허길래..
돼지고기맛, 치킨 맛 두종류로 각각 5개 들어있어요. 라면 사이즈는 정말 작아요.


한개 끓여서 아점으로 나눠 먹었네요. 국물 맛 찐하네요. 
라면 반개 들어가는 그릇을 사 놓고 쓸 용도가 별 없었는데 이참에 이용해봤어요.




딸과 나눠 먹으며 배달까지 해줬더니 좋아하네요.
아침에 먹기에 부담 없는 맛.
계란 넣고 섞지 않고 반숙으로 익혀 먹었구요 파 넣었어요.
넘 작은 양이어서일지도 모르지만 속이 편하네요. 
그릇은 빌보예요.

댓글 2개:

  1. 베트남음식 재팬라면까지~~글로벌해요
    라면그릇예쁘넹 젓가락얹는아이디어 칭찬해요

    답글삭제
  2. 셋투. 빌보 제품이예요. 아시안 겨냥한듯요. 라면 사이즈로 큰 건즐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