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31일 목요일

성경통독 1/1/21 성경통독 팁 1


마태복음(마) 1장 - 21. 마리아가 아들을 낳을 것이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여라. 예수가 그의 백성을 그들의 죄로부터 구원할 것이다."

22. 이 모든 일이 일어나게 된 것은 주께서 예언자를 통해 말씀하신 것을 성취하기 위함이었습니다.

23. 처녀가 잉태해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를 '임마누엘'이라 부를 것이다. 사 7:14 '임마누엘'이란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뜻입니다.

마태복음 첫 1장에 성경의 주제가 다 들어있네여.
구약은 예수님이 오신다는 약속. 신약은 그 약속이 성취된 것에 대한 말씀과 재림에 대한 약속.
예언대로 오신 예수님이 임마누엘의 삶을 약속하십니다.
2장엔 헤롯왕과의 대결인데요  헤롯왕의 거짓과 간계는 예수님을 베들레헴 이집트 
갈릴리 나사렛으로 옮기며 번번이 예언을 성취하게 할 뿐입니다.
임마누엘하는 예수님의 삶을 보며 우리 삶에도 사단의 방해는 있겠지만 임마누엘로 성경에 약속하신바를 받아 누리는 삶이길 기도하며 2021년 첫 날 힘차게 시작합니다.

성경통독에 대한 팁~
성경통독이 스케쥴이 나온 왭사이트는 미국 사이트 인데요 디폴트가 영어본인데 한국말을 선정하고 두성경을 볼수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왼쪽은 디폴트 오른쪽은 번역본을 볼수 있어서 영어공부도 도움이 됩니다. 쉬운 영어본 한국말 본이라 술술 읽어나가기에 좋아요.


스크롤 다운 하면 이렇개 나오는데

댓글 5개:

  1. 5G핸드폰 다음주 생기는데?
    도전해 볼 수 있을까?

    답글삭제
    답글
    1. 네 네 네 네 같이 해요!!
      저도 더 열심히 할께요.~
      친구분과도 같이 하세요.

      삭제
    2. 핸드폰 구경 시켜 주세요.~ 5G 최첨단이네요.

      삭제
    3. 시편 1:1 복 있는 사람은 악인들의 꾀를 따르지 아니하며 죄인드릐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들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1;2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의 울법을 주야로 묵상하는도다..

      좋아하는 말씀 읽는 날이네요. 의도하지 않았으나 엉뚱한 길에서 있는 저를 발견하기 일쑤이지요.주어진 시간을 사용하며 나의 발길이 옳은 길을 향하길 기대합니다.

      한영성경 읽기 정보 감사드립니다. 시차가 있어서 아침에 읽어야 좋은데, 방주인님 답글 보고 감동받고 싶어 기다리다 읽으니 밤에 읽게 되네요. 다음 부턴 하루 뒤 쫒아가며, 아침에 나눔으로 하렵니다요...오늘도 감사합니다.

      삭제
    4. 오 이정보 보셨네요. 여기에 스케쥴이 다 나오고 업디이트도 되고 그래서 편리한데요 영한으로 하고 싶으나 영어공부는 좀 뒤로 미루고 모국어로 봐야할거 같아서 한글 쉬운 버전으로 저는 읽어요. 제가 9시에 올리면 좋은데 못 올릴때가 많으네요. 알람 해놓을께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