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19일 토요일

클마스 쿠키 ( christmas cookie)

올해도 클마스 쿠키 대량 생산
큰딸이 주관하고 동생들이 데코레이션하고 합작품.


 이 와중에 2020년 기념 쿠키도 하나 만들었어요.


친구들 준다고 포장 완료.  기쁨을 선사해주길..




댓글 4개:

  1. 와 맛나겠다 서울로 스피드배송없나요?ㅋㅋ
    집에서 알차게 시간잘보내고있네 우린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방콕 사람만나는게 점젬 더
    어려워지고있어 비스켓솜씨가나날이 진화하네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배송되면 좋을텐데... 저 삼색 쿠키는 수량 제한이라 저도 맛을 못봤네요.

      삭제
  2. 쿠키만큼 달달한 홈이 그려진다.
    소임이한테도 꼭 보라고 일렀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젤로 홍보를 많이 해주시네요~ 소임이랑도 소통하면 넘 좋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