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2일 토요일

소 모양 와플 ( ox shaped waffle )


소 모양 와플. 소의 해에 딱 맛네요.


초코렛은 초코 시럽 쓰는 대신 다크 초코렛 있는걸 녹여서 사용해서 넘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파우더 슈거 뿌렸고 바나나도 달아서 단맛은 충분했어요. 

댓글 4개:

  1. 바나나 좋아하는데 해봐야지..

    답글삭제
    답글
    1. 20년 넘은 와플기계인데요 12년에 한번은 신년에 쓸만 할 듯요. 여러모양 중 가장 안쓰게 되다보니 코팅이 아직 쌩쌩해서 쓰고 있는 와플팬입니다.

      삭제
  2. 아이디어 참신해요 집콕이늘면서 와플기계에별걸다누르더라 떡을눌러서 메이플시럽에찍어먹으니 고급지더군 거기에 약간의샐러드와 발사믹식초 어떤까페에서 파는데 맛있었어 고급지고

    답글삭제
    답글
    1. 오 떡을 눌르는군요. 한식돠ㅠ양식의 퓨전식이네요. 애들이 와플기 제대로된거 새로 사달래네요 새로 사면 함 해봐야겠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