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7일 목요일

마블링 식빵 ( marveling bread) 식빵 레서피


피넛버터 가루를 묻혀서 인절미를 만들고 가루가 남아서 마차가루와 피넛버터 가루를 넣어 마블링 식빵을 만들어봤어요. 이번엔 제가 했는데 다 만들어진 반죽에 가루를 넣으니 잘 섞이지 않더라구요. 균일하기 잘 섞이지 않은 채로 그냥 만들었는데 만들어진 빵은 그런대로 티가 안나기 되네요.
마차가루는 넘 많이 넣고 위치가 안 맞아서 이상하게 나왔어요. 실패한 것도 사진 남겨서 교훈을 삼는 의미로...

골고루 안 섞여서 자꾸 넣다보니 넘 찐해졌어요.
딸이 일하고 있어 물어보지 못하고 애라 모르겠다 그냥 했는데 딸 말이 자기가 할때도 균일하게 섞이지 않았다고 하네요.
피넛버터 가루 마블링이라도 제대로 나와 다행이예요.

빵 레서피는 버터 덜 들어가고 설탕을 꿀 대치한거라 좋네요.

밀가루 2컵반.
꿀이나 아가페 시럽 3 테이블 스푼
소금 1 티스푼
버터 1 테이블
계란 1개
우유 1컵
이스트 2 티스푼

제빵기로 반죽했어요.





댓글 6개:

  1. 다음에는 어떤식빵이 나올지 기대되네 서부개척자시대로돌아간것같으네 뭐든 지급자족 코로나가만든 집콕요리의대발견

    답글삭제
    답글
    1. 외출 횟수를 줄이다보니 정말 자급자족이예요.

      삭제
  2. 빵만들기 도전해 봐야지.

    답글삭제
    답글
    1. 넵. 생각보다 쉬워요 제빵기 없으면 말랑 말랑 도우 만들때 손목 조심하시구요.

      삭제
  3. 머리 쥐나요 파이브지

    답글삭제
    답글
    1. 폰 바꾸면 한동안 정신 없지요 최첨단을 달리십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