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7일 목요일

유투브 소개, 몬아미 ( you tube )

제가 아는 분이 유두브 채널을 개설하셨네요.
저 보다 한살 위인 언니이신데 제가 아는 분 중 유일한 유투버네요. 유학생 시절 같이 보냈어요.

한국, 미국 동부 서부 두루 사시고 지금은 네델란드에서 살고 계세요. 

감성 풍부하고 글쓰기 좋아하시고...
잔잔한 유투부 내용이 미국이랑은 또다른 유럽 감성을 불러 일으키고 힐링이 되어서 소개해봅니다.
내용은 책소개, 일상등 다양하구요,  
감성이 통하는 분들이 구독해서인지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었는데 구독자가 늘고 있네요. 채널 이름은 몬아미.
함 들어가 보시고 좋으면 구독해주세요~





댓글 11개:

  1. 안녕하세요? 몬아미 입니다.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끔 제 유튜브에 오셔서 공감여행 같이 떠나보기로 해요..

    피츠버그맘님 ,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많은 사람들이 같이 공감하면 좋겠어요.

      삭제
  2. 너무좋다 앞으로내생활에 작은기쁨일것같으네 손끝으로 네덜란드를보다니~~ 고마워^♡^

    답글삭제
    답글
    1. 피츠버그맘의 이모님, 이렇게라도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공감가는 동생의 이모님이라 웬지 공감나눌 수 있을 듯 하여 반갑습니다. -몬아미 드림-

      삭제
  3. 네덜란드가 아니고 덴마크네 아~~!북유럽은 안가봐서 ㅋ~~가보고싶은곳이었는데

    답글삭제
  4. ㅋㅋㅋ~~뭐든 아주아주어렸을때 덴마크가네덜란드같고네덜란드가 덴마크같고 이태리가이탈리아랑같은나라인지아리송할때도있었지 웃자고한얘기다

    답글삭제
    답글
    1. 맞어요 국제화 시대가 열리기 전, 그저 먼나라 이야기 였는데 세계가 연결되는 이런 세상이 왔네요. 코로나 마저도 세계로 퍼지는...

      삭제
  5. 암스테르담갔었는데
    튜울립꽃이 다양한색과 모양이어서
    튜울립나라를 느켰어요
    그림그리는 딸과 림프란트미술관들렸던 생각,고흐미술관.팬케익맛있게 먹었던 생각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오 예쁜 이모님, 넘 좋은데요. 이모님의 실력이 늘어나는게 보이네요.
      유투브로 추억 소환되지요?
      사촌동생, 시간 나면 독일에서 유투버해도 좋을텐데... 미적 재능으로 멋지게 만들거 같아요.

      삭제
    2. 튤립 땜에 네델란드랑 헥갈렸나봐요.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