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13일 수요일

꽃식물 키우기




집콕 생활애서 식물이 쑥쑥 자라는 모습을 보는 것. 낙이 되네요.
알뿌리,가을에 밖에 심었다가 봄에 꽃피는 거 보려고 산건데 깜빡 잊고 시기를 놓쳤어요.
봉지 안애서 싹이 나고 있길래 화분에 심었더니 쑥쑥 자라네요. 하룻밤 사이 3센티  자라있고 막 그러네요. 변화 없는 생활에서 작은 기쁨을 주네요.
꽃망울이 앉았는데 꽃 피울 날이 기다려집니다.

댓글 4개:

  1. 올봄엔 어떤꽃이 피어 네가정에 즐거움과기쁨을줄지~~기대되네 뭔가를꾸준히 창조하고 생각하고실행에옮기는너를보니 진정한코로나승리자다

    답글삭제
    답글
    1. 집안이 따둣해서 곧 꽃 필거예요. 짠 보여드릴께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