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14일 일요일

아마존 구입한 나물밥


한 박스에 2인분 봉지 3개가 들어있어요.
각각 1봉지싹 털어 넣고 쌀을 섞어 4인분 밥을 지얶어요. 은랭이 있어서 같이 넣어 영양밥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밥은 아니었지만 어른들은 잘 먹었어요. 압력솥 잡곡 모드로 하니 잘 되네요. 불리지 않아도 쉽게 되네요. 김 뿌리고 간장양념 비벼서 먹었어요.

댓글 4개:

  1. 와~~~아마존은 별거다파는구나 역시프로주부 은행첨가해진짜 영양밥을만들었네 애써불리고다듬고할필요가없네 여러가지반찬도필요없고 김치하나면 만사해결!

    답글삭제
    답글
    1. 넵. 이런 아이템 넘 좋아요. 냉동 은행 샀더니 쓸모가 많네요.

      삭제
  2. 넌 요리 잘하고
    이모는 감상평잘쓰고
    둘이 척 척이다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마지막 란국행에서 이런거를 찾았었는데 그때는 시장에 잘 안나오던 아이팀이었는데 이젠 미국에서도 구할 수 있네요. 코로나 와중에도 어떤면에서는 세상 좋아지네요.
      이모도 읽어주시고 특히 성경 함께 읽으시도...넘 좋아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