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6일 토요일

인도요리의 필수, Mango lassi

인디안 레스토랑 가면 마시는 음료로 망고 래시를 많이 먹는데요, 색은 망고색의 노란색이 잘 안살아나지만 맛은 맹고라시 맛이 나는 음료와 더불어 인디안 레스토랑 간 기분으로 점심 먹었어요. 난 브래드 맛나는 요거트 플랫브래드와 두종류 콩이 들어간 인도커리. 그리고 요거트에 토마토등 섞은거 이렇게 먹었네요.
메인 요리에 신맛, 그것도 요거트 신맛이 들어간다는 것이 우리에겐 어색한데요, 이렇게 몇번 먹으니 먹을만 하네요.


망고라시는 쥬서기에 얼린 망고에 요거트 넣고 단 시럽 좀 넣고 갈아서 만들었어요.
플랫 브래드 레서피는 예전 포스팅에 있어요. 플랫 브래드 강추입니다.

댓글 2개:

  1. 요거트같은거니? 한식에서 인도로갔구나 건강한음식 가족과함께라 더 맛있을것같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