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26일 금요일

샘즈 연어로 사시미

며칠 전에 샘즈 클럽 플러스 화원만 온라인으로 주문 할 수 있는 딜이 었는데요,  사시미 그레이드 연어를 8불 할인하여 살수 있는 딜이 있었어요.
사시미 좋아하는 식구들 생각하며 구입했는데 오늘 배달 왔네요.


요렇게 잘라서 사시미로 먹고 회덥밥 만들고 그랬네요.


비린내 전혀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요렇게 배달 되었는데 16개 들어있었어요. 오늘 4개 먹었으니 4번 먹을 분량인데 60불 정도.
즉 한끼에 15불 정도 드는 셈이라 엄청 싸네요.


이렇게 사시미 그레이드라고 써있었고 스치로폼에 넣어서 포장되어 왔지만 얼음은 없어서 살짝 녹아서 왔더라구요.
배달 되는 날 되도록이면 외출하지말고 바로 받아서 냉장, 냉동해야할듯요. 저는 잠깐 외출하고 왔더니 배달 와 있었어요.
다시 얼리지는 말라지만 유통기한이 2022년 2월이고 진공 포장인지라 괜찮을거 같아 다시 얼렸어요.개별 포장 하나 하나 되어서 먹기 편하네요.


댓글 2개:

  1. 나도요즘은 연어 사랑에 빠졌어.
    부드럽고 고소하고
    코스트코에서 사다가 연어초밥.
    연어튀김. 연어 셀러드.
    한국은 좀 비싸요.
    그릇이 요리를 더 살리네..

    답글삭제
    답글
    1. 영양 풍부하고 좋죠~ 유투브에서 한국에 들어오는 코스코 연어에 대한 설명이 있더라구요. 사시미로 먹으려면 빨리 먹으면 된다구요. 여긴 사시미 그레이드를 따로 파는데 한국 코스코도 그런지 모르겠네요. 당분간 잘 먹을거 같아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