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5일 월요일

대파 키우기


한아름에서 사온 대파를 위만 잘라넉고 뿌리를 흙에 심어 키워보는데 잘 자라네요. 굵기가 더 작긴하지만 그래도 대파인지라 굵어요. 
눈이 안 온다면 이제 밖에도 뭔가 심어봐야할 때인데요 작년애 고추 심고 서리 내렸던 기억이 있어 조심스럽네요.

댓글 4개:

  1. 한국도대파키우기붐있었어 너무비싸니까 난대파사면손질해 용도별로썰어서 냉동보관해먹음 뿌리는 깨끗이 씻어 국물낼때사용 버리는거없는고마운파!!

    답글삭제
    답글
    1. 아 그래요? 저도 냉동 보관했어요. 뿌리 냄새 제거에 좋더라구요.

      삭제
  2. 너는 어쩜 버릴것이 1도 없는 사람이니!
    정말 칭찬해 주고 싶다.
    😍 😍

    답글삭제
    답글
    1. 대파같은 사람? 이모 제가 올린거가 대부분 큰딸과 저의 합작이예요. 제가 다 하는게 아니라...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