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22일 화요일

Tmobile, 홈인터넷 연결

저흰 버라이즌을 쓰고 있는데요,
 번들로 티비까지 연결하는데 가격면에서 인터넷 하나만 하는거나 별 차이없어서 하고는 있는데 거의 티비를 안보고 있어요. 
아깝던 차에 티모빌 홈 인터넷이 우리 집 주소로도 들어오고 가격이 반값인거예요.

기존의 인터넷 서비스 회사 바꿀 때는 한 회사를 완전히 끊고 다른 회사가 들어오는 것과는 달리 티모빌은 버라이즌 있는 상태에서도 연결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하여 두가지를 다 당분간 사용해보고 티모빌 연결 상태가  괜찮으면 버라이즌을 끊는걸로 생각하고 티모빌을 오더했어요. 
요즘은 재택 하고 시험등도 온라인으로 치고 인터뷰도 하고...홈 인터넷 연결이 넘나 중요하니 테스트 기간 없이 하긴 좀 위험한듯해서요.
티모빌 폰 플랜을 하고 있는지라 넘 간단하게 온라인으로 홈인터넷 오더를 했고요.


이런 상자가 하나 배달 되어와서 열어보니


이런게 들어있고요. 설치는 정말 간단했어요.
모양도 이쁘구요.
이층 창가쪽 높은 곳에 설치하라고 하여 그렇게 위치를 정했고 전화기에 앱을 깔고 몇스탭 따라하면 연결되네요. 연결되면 이렇게 되어요.


시그날이 두단계만 불 들어와 그닥 좋지는 않은 듯하지만 컴터 염결해보니 잘 되네요.
위치 바꾸어가며 울집에서 젤 잘 잡히는 곳을 보려구요. 

3단계 들어오는 곳 찾았는데 그거 찾는다고 코드를 뽑고 옮겨 다녔는데 시그날이 보이는 듯 해도 전기 플러그를 빼면 연결이 끊겨버려요. 즉 24시간 전기를 꽂아 놓아야하구요. 
정전되면  인터넷도 안되게 되지요.

좀 사용해보고 또 후기 올릴께요.
비오는 날 , 바람 부는 날 다 지나봐야할 듯요.


댓글 2개:

  1. 뭔지모르지만 비바람풍광 이겨내기를~~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헛수고 되지 않도록 제발 그래주길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