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15일 토요일

뉴욕의 새 한식당 Moono

한식당 같지 않은 분위기의 한식당이 맨하탄 k-towm 에 오픈했어요.
다른 식당에사 미쉘린 스타를 받은 쉐프가 함께 한다고 하네요.
2층 구조라고 라네요.
이런 분위기에서 한식을 먹으면 어떨지. 궁금하네요.






댓글 4개:

  1. 와~~물냉 요즘집에서 내가 만드는거랑똑같네 사태삶아 얇게썰고 오이
    씨빼고납작하게어슷썰어 소금에 살짝절인다음 씻지않고 꼭짜고~~쌈무사다썰어물기빼고계란 삶아올려먹으니파는물냉저리가라야

    답글삭제
  2. 깻잎과고추는뭐야? 신박하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