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11일 월요일

리코타 치즈와 칼슘 보충

작은 동양 여자들은 조심해야한다더니 골다공증, 나이 드니 생기네요.
칼슘과 단백질 보충을 위해 지방은 적은 치즈, 리코타 치즈가 좋다고 하네여.
토마토랑 먹으니 좋아요.



또 이 치즈를 푸드 프로세스 안에 넣고 갈아서 지플락에 넣고 빵 위에 굵게 짜서 올리고 그 위에 꿀을 좀 뿌려 먹어도 좋아요.
딥으로 만들어 야채 찍어 먹어도 좋구요.

뉴욕에선 이거 한쪽에 12불 한다고요. 
프로페셔널한 사진과 비교해보니 한참 모자라네요. 그래도 맛은 비슷하겠지 위안해봅니다.

MORIPYAN.com
Bites and Bites blog


댓글 4개:

  1. 안녕하세요. 피츠버그 강아지라고 검색을 해보다가 이 블로그를 알게 되었어요. 저장해두고 읽어보고 싶은 스토리들이 많네요! 저는 필라델피아쪽 사는데요 제가 내일 피츠버그 북쪽에 며칠 가게되는데 다음날인 9/15금요일 오후-저녁사이에 잠시 순한 소형견을 댁에서 봐주실 수 있는 분의 도움이 필요해서 찾는 중인데 혹시 가능하시거나 소개시켜주실 수 있는 분이 계실까요? 손 안가는 녀석인데 노견이라 집이 아닌 곳에 혼자두면 이제는 좀 많이 힘들어해서 사람이랑 같은 공간에 있으면 조금 더 나을거 같아 이렇게 찾아보게 되었어요. 크랜베리타운쉽쪽에서 30분정도 드라이브거리정도까지는 좋을거 같고 제가 드랍하고 일 끝나는데로 바로 픽업갑니다! 이곳에 이렇게 갑작스러운 댓글 남겨서 실례합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