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2일 월요일

노스 파크 Tomato Pie cafe 2 ( 토마토 파이 카페 )

 이 곳, 자주 가고 싶으나 점심에 오픈을 안하고 4시-8 시에 문을 여는데 일요일은 문닫고 계절에 따라 좀 변동도 있어서 쉽게 가지지는 않네요.

기족 중에 안 가본 사람도 있고 마침 파더스 데이라 조촐하게 여기서 토요일에 식사를 했어요.

leek 이 들어간 크림 파스타가 넘 맛있더라구요.

피짜는 프로틴이 없이 토마토와 야채만 넣었는데 항상 프래쉬한 재료를 사용하여 맛나구나 싶어서 감탄을 하는 메뉴이고요.

치킨 이번에 시켜 보았는데 별로 였어요.

비트 샐러드 맛있었구요.

토요일 6시경 갔는데 일찍 와서 먹은 사람들이 빠져서 바깥 야외 자리에 앉아서 넘 좋았네요.



릭 들어간 파스타. 맛있었어요.
저 치즈에 닾인 안에 닭고기가 들어있는데 별로. 토마토 소스에 치즈 얹은 닭고기는 별로 였네요.


이 피짜는 강추

이 샐러드도 맛있어요. 고트 치즈도 주고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