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2일 금요일

SAT 수학 점수 올리기

제가 해본 방법이 아니라 누군가 올린 글을 본건데요 설득력 있어 보여요.

아이가 수학을 못하는 편이라 3월에 본 시험이 650점이라  700점 이상 받는 것을 포기한 상황이었다네요.



그런데 8월에 본 시험에서 770점이 나오는 기적이 일어났다고....

비결은 아이가 스스로 칼리지 보드의 왭사이트에 연결된 칸 아카데미 (Khan Academy) 의 비디오 레슨을 보며 공부를 했다고 하네요. 아마도 점수의 기록에 따라 추천된 비디오를 보며 맞춤형 공부를 한거 같다고 하네요.
시스템을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아이가 취약점을 알고 스스로 비디오레슨을 보며 공부를 한거 같아요.
요즘은 정말 하려고 마음만 먹으면 좋은 학습 자료들은 너무나 많더라구요.
참고하시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