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6일 화요일

시설 좋은 크렌베리 YMCA

크렌베리에 위치한 YMCA.
새로 지어 시설이 좋네요. 


특히 실내 수영장이 좋네요. lap swim 하는 레인만 있는 Y수영장들의 거의 두배 규모로 어린아이에서 노인까지 물을 즐기기에 좋게 되어있어요.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깊지 않고 슬라이드 있는 풀도 있고 노인분들 수중 에어로빅 클라스가 열리는 물이 뎁혀지는 풀도 따로 있어요. 
자꾸지 온탕도 있구요, 건식 습식 사우나도 있구요.




운동 기구룸도 3곳이나 되어 다양하구요, 실내 코트에서는 네트 걸고 테니스보다 훨 작은 라켓으로 하는 이름 모를 구기 종목도 가능하구요. 걷기 운동을 위한 타원형 트랙있구요. 줌바등 클래스 열리는 벽면 거울 룸도 당연 있구요. 입구에 기도와 예배를 위한 작은 채플도 있어요. 또 맥도날드에 있는 놀이시설 같은 것도 로비에 설치되어 있어요. 커피는 프리로 마실수 있고....운동기구 앞의 화면에 본인이 넷플릭스 어카운트 있으면 볼수 있고 혈압 측정기도 있어서 혈압 재볼 수 있어요.


멤버쉽도 다른 Y 보다 싼 편이예요. 광역 파츠버그의 다른 지역 멤버라도 이용 가능하니까 구경 삼아 함 가보시길....특별히 10월 6일 까지인가, 가입비를 받지 않는 프로모션 진행 중이니 멤버로 가입하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멤버 가입하면 방문자 패쓰를 12개를 줍니다. 회원권, 방문자패쓰 없이 일일 입장은 10불이예요.

링크 걸어들어요.

ROSE E. SCHNEIDER FAMILY YMCA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