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18일 토요일

Cinemark가 완전 좋아졌네요/Crazy Rich Asians

리노베이트 했네요
뒤로 확 젖혀지는 의자에 테이블 있구요 좌석을 티켓팅할때 지정할수 있어요. 온라인 예매하면 좋은 자리 앉으려고 빨리 가고 그럴 필요가 없어요. 빨리 가서 기다는거 요즘 시대에 넘 안맞다 생각햇는데 시스템 바뀌었네요.
티켓 가격은 온라인은 프로세싱피가 붙는지 모르겠지만 영화관 가서 샀더니 그대로예요.
좌석도 넓어서 진정 편안한 자세로 다리 올리고 휴식을 취하며 영화를 즐길수 있네요.

이리 바뀐 줄 모르고 갔다가 한시간 일찍 갔는데도 젤 앞줄 표만 남아있어 목아플까 망설이다 표를 샀는데 의자가 뒤로 제껴지니 볼만 했어요. 젤 앞줄은 경험상 중간좌석 보다는 옆쪽에 앉아 사이드로 보는 것이 보기 더 편해요. 

딸들과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이라는 영화 보러 온건데요,
처음으로 아시안이 주인공인 미국 영화가 나왔다길래 .....
책을 영화화했는데 차이니즈아메칸 얘기.
당근 중국 사람들 많이 보러 왔는데 미국 사람도 제법 있네요. 


딸들과 보기 좋은, 여자들 취향의 재미로 보기 좋은 영화.. 눈요기거리 많고 잘 만들었어요. 이민 이세대 아이들 공감하는 면도 있구요. 여배우 매력적. 화제가 되는 영환가봐요

스토리는 싱가포르 제일 부잣집아들과 싱글맘이 키운 딸과의 사랑이야기.
부잣집 레벨이 갯츠비 수준을 능가하는지라 눈으로 즐길게 많고 신파 아니고 코믹스러워서 유쾌하게 볼 수 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